2022 자동차세 연납신청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기간 정리



2022 자동차세 연납신청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자동차세 연납신청은 1년에 두 번에 나눠내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내면 기간에 따라 일정한 할인 혜택을 주는 제도입니다. 1월에 신청하면 최대 9.15% 할인을 해주는데요.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를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납신청과 카드사 무이자 할부를 잘 이용하면 9.15%를 할인 받으면서 무이자 할부로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1월 말이되면 카드사별로 관련 이벤트도 많이 합니다)

2022 자동차세 연납 카드사별 할부 혜택 정리



자동차세 연납은 은행계좌, 카드납부, 간편 결제 등을 통해 납부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카드납부”를 선택했을 경우 무이자 할부 기간에 대해서 정리한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 2 ~ 7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현대카드 : 2 ~ 7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삼성카드 : 2 ~ 6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우리카드 : 2 ~ 7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하나(외환카드) : 2 ~ 6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비씨카드 : 2 ~ 6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KB국민카드 : 2 ~ 7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NH농협카드 : 2 ~ 6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수협카드 : 2 ~ 3개월 무이자 할부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다시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7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들 : 신한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들 : 삼성카드, 하나(외환)카드, 비씨카드, NH농협카드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 : 수협카드

이상으로 2022년 자동차세 연납신청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들과 무이자 할부기간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2022 자동차세 연납신청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고 싶다면 이 글도 함께 참고해 보면 좋겠습니다.



1 thought on “2022 자동차세 연납신청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기간 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