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감자 젤라또 라또래오

뿅뿅 지구오락실 – 강원도 속초 감자 젤라또 라또래오

요즘 핫한 뿅뿅 지구오락실에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이 소개됐습니다. 옥황상제에게 보너스를 받아서 강원도로 휴가를 가게된 지구오락실 팀은 버스 안에서 게임을 해서 젤라또를 먹는 게임을 했다. 오늘은 뿅뿅 지구오락실 11화에 소개된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감자 젤라또 맛집 <라또래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라또래오 인스타그램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라또래오 인스타그램

감자 젤라또를 놓고 벌이는 상식 퀴즈

나영석PD는 출연진(안유진, 이영지, 미미, 이은지)과 함께 강원도로 떠나는 버스 안에서 상식 퀴즈를 하게 됩니다. 이영지, 이은지는 <지지팀> 안유진, 미미는 <진미채>팀으로 상식 퀴즈를 풀게 됐는데요. 처음에는 상식이었던 것이 점점 넌센스 퀴즈로 넘어가면서 모두 즐기는 퀴즈가 됐습니다. 지구오락실은 이렇게 산만한? 가운데 느껴지는 소소한 재미들이 많은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간식 퀴즈에서 이영지는 신들린 활약으로 젤라또 5스쿱을 따내게 됩니다. 제작진도 한 스쿱씩 얻었는데요. 아무래도 함께 먹는 큰 그림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감자, 쑥, 초코 등 각자 취향대로 고르며 기대에 부풀어 있었는데요. 강원도 속초 디저트 카페로 추천하는 감자 젤라또 맛집 <라또래오> 자세한 정보 살펴봅니다.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감자 젤라또 <라또래오>

강원도 속초 젤라또 맛집 <라또래오> 지도
강원도 속초 젤라또 맛집 <라또래오> 지도

상호 – 라또래오
주소 –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38-1 1층 (우)24888
운영시간 – 매일 11:00 ~ 19:00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latoraeyo
연락처 – 010-9952-5075
결재 –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지원
주차 – 매장 앞 보도블럭 주차 가능
예약, 배달, 포장 가능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감자 젤라또 <라또래오> 메뉴

한 가지 맛 4,500 컵/콘 95g
두 가지 맛 5,000 컵/콘 105g

세 가지 맛(포장) 19,000 2~4인 400g (1시간 내 섭취)
네 가지 맛(포장) 26,000 3~5인 600g (1시간내 섭취)

아이스크림 맛은 감자, 천도복숭아, 쑥, 단호박, 블루베리, 초코 맛 중 적절하게 추가해서 조합을 맞춰주면 됩니다. 감자와 쑥이 맛있다는 평이 많은데요. 지구오락실 출연진들은 “미쳤다!”를 연발하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마치며

감자 젤라 맛집 <라또래오>는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혹시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가게 되면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디저트로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감자 맛은 다른 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데요. 감자 젤라또 위에 통후추를 뿌려서 먹으면 감자요리를 먹는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감자의 고소함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