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유출에서 스피커 홀 개수가 더 적어진것 확인

애플은 이르면 4월에 새로운 아이패드프로 모델을 발표 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며, 액세서리 제조업체 ESR은 몇 가지 디자인 단서를 제공 하는 다양한 2021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이미지를 온라인 스토어에 추가했습니다.

케이스 이미지는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가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암시하지만 ESR은 맥루머스(MacRumors )에 새 모델들에서 피커 구멍이 적어진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것은 일본 웹 사이트 맥오타카라(Mac Otakara) 의 보고서와 일치하며, 1 월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의 스피커 구멍 수가 3분의 1로 줄어들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은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한 스피커 4개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되며, 두 개는 상단 가장자리에, 두 개는 하단 가장자리에 있다고 합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는 최신 맥의 M1 칩과 사실상 동일한 A14X 칩이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도 있는데요.

지난 주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M1 칩이 Mac에서 Thunderbolt를 지원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새로운 모델도 Thunderbolt를 지원할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거먼은 또한 최소한 12.9인치 모델에 향상된 카메라와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출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역시 루머로 확인된 사실은 아닙니다)

맥 오타카라(Mac Otakara)는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두께가 0.5mm 정도 더 두꺼워지는 반면 11인치 모델은 두께가 같아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더 큰 모델에서는 제외될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께의 차이가 미니 LED 도입의 증거라는 것인데 어떻게 될지는 제품이 나와봐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는 셀룰러 모델에서도 퀄컴 모뎀으로 5G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보면 악세사리 업체를 통해서 유출되는 정보가 사실로 확인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4월중에 출시한다고 하니 기대하면서 기다려 보면 될것 같습니다.

케이스 유출 사이트 – esrgear 웹사이트
출처 – 맥루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