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쿠키프레스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 추천 TOP 10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를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유료 테마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개인 블로그처럼 모든 책임을 개인이 질 수 있는 경우 무료 테마나 직접 테마를 제작해서 혹은 제작해 가면서 블로그를 유지해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업적인 웹사이트의 경우 시간과 효율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장에서 검증된 테마가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웹사이트를 만들때 많이 참고하는 시장인 엔바토마켓입니다. 엔바토 마켓에는 1만개가 넘는 워드프레스 테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 전자상거래, 블로그, 웹진, 기술, 비영리단체 등등 여러가기 템플릿으로 무장한 테마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많이 팔린 테마 10개를 선정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바다 (Avada)

WordPress Theme – Avada

The7

WordPress Theme – The7

Betheme

WordPress Theme – Betheme

Enfold

WordPress Theme – Enfold

Enfold는 깔끔하고 유연한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브라우저 크기 조정해 보세요)로, 비즈니스 웹 사이트, 상점 웹 사이트 및 깔끔한 포트폴리오 사이트에서 자신의 작업을 선보이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The Theme은 멋진 Avia Framework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WPML Multi Language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백엔드에서 직접 레이아웃, 스타일, 색상 및 글꼴을 수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자신만의 깨끗한 스킨을 만들거나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18개의 사전 정의된 스킨 중 하나를 바로 사용하십시오. 글꼴, 배경 및 색상 옵션과 동적 템플릿 작성기를 사용하면 필요한 웹 사이트를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옵션 외에도 테마 데모에서 볼 수 있듯이 각 항목에 대해 고유한 스타일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X | The Theme

WordPress Theme – X | The Theme

Flatsome

WordPress Theme – Flatsome

Bridge

WordPress Theme – Bridge

JupiterX

WordPress Theme – JupiterX

Salient

WordPress Theme – Salient

Newspaper

WordPress Theme – Newspaper

Newspaper 테마는 기사와 블로그 게시물을 쉽게 작성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Newspaper 테마를 이용해 멋진 뉴스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베스트셀러 테마는 블로그, 상점, 상점, 우커머스, 뉴스, 신문, 잡지, 출판 또는 리뷰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와 각종 포럼 그리고 WooCommerce와 결합되어 최고의 SEO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Newspaper 테마는 반응형 구글 광고와 애드센스를 지원합니다.

결론

비싼건 이유가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 중에서는 최고이며 관련된 무료 자료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느긋하게 학습하면서 워드프레스를 적용할 것이 아니라면 위에서 소개한 유료 테마의 도움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강력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드에 익숙하지 않거나 워드프레스 테마의 작동원리를 잘 모른다면 전문가에서 워드프레스 테마 셋팅을 맡겨 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를 통해서 비지니스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웹사이트를 빠른 시간 안에 구축해서 적용하면 좋습니다. 여러분의 비지니스가 날로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it mobile version